특히 올 추석에는 제품 다양화 차원에서 신개념 참치 델큐브참치, 닭가슴살 세트를 강화하고 약밥 선물세트 등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양극화되는 소비시장을 고려해 홍삼, 참치회 등 다양한 고가 제품도 준비했다.
참치세트로는 최고 인기세트인 캔57호, 실속 있는 참치로만 구성된 단호, 그리고 참치캔, 런천미트, 카놀라유 등 다양한 제품이 혼합된 특19호 등은 올 추석 시즌 주력 세트다. 또 네모난 모양의 신개념 참치인 동원델큐브3호도 선보인다.
참치캔 선물세트 외에도 캔햄으로만 구성된 리챔 2호와 카놀라유4호로 대표되는 고급 유지류 세트, 들기름김과 카놀라유가 혼합된 양반김 혼합3호-S세트 등을 준비했다. 그 밖에 참치회, 와인, 과일, 음료 세트와 명품김치상품권, 찰진약밥세트 등의 특색 있는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동원 설 선물세트는 할인점, 백화점,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모두 만날 수 있다. 또 동원몰(www.dongwonmall.com)에서는 별도의 '한가위 선물대전' 행사를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롯데카드로 구입 시 5%, 동원몰 롯데카드로 구입 시에는 최대 2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15만∼100만원 단위 구입 시에는 동원몰 적립금을,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동원F&B는 올 추석 선물세트 매출 목표를 전년 대비 20% 이상 상승한 1000억∼1100억원(출고가 기준)으로 예상했다.
/yhh1209@fnnews.com유현희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