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 26회 정기연주회서 갈채 김승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3.14 11:30 수정 2013.03.14 11:30 린나이코리아는 자사의 관악합주단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가 지난 13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3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 26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는 클래식부터 가요, 판소리,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여 갈채를 받았다. 오케스트라가 공연이 끝난 후 인사를 하고 있다. bada@fnnews.com 김승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