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 26회 정기연주회서 갈채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3.14 11:30

수정 2013.03.14 11:30

린나이코리아는 자사의 관악합주단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가 지난 13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3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 26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는 클래식부터 가요, 판소리,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여 갈채를 받았다.
오케스트라가 공연이 끝난 후 인사를 하고 있다.

bada@fnnews.com 김승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