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영, ‘우결’ 출연 소감 “질투보단 사랑으로 예쁘게 봐주세요”
|
박세영이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 소감을 전했다.
11일 박세영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많은 분들이 즐겁게 시청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녀는 "거의 첫 예능이라 정말 떨리고 실수도 많을 텐데 질투보다는 사랑으로 예쁘게 봐 주시고 응원 많이 해 주세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앞서 박세영은 같은 날 방송된 MBC 주말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우영과 첫 만남을 가졌다.
한편 박세영의 ‘우결’ 출연에 네티즌들은 “박세영 우결에서 예쁘더라”, “우영이랑 어색했어”, “그냥 그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u-hui3@starnnews.com임주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