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스포츠일반

[포토] KGC 양희종 '너무 아파~'

파이낸셜뉴스


'2013-2014시즌 KB국민카드 프로농구' 안양 KGC 인삼공사와 서울 SK 나이츠의 경기가 12일 오후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가운데 KGC 양희종이 SK 김민수의 파울에 고통스러워 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wtcloud@starnnews.com이준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