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전북도의회, 20일 올해 첫 임시회

뉴스1

입력 2014.01.19 10:04

수정 2014.10.30 14:30

전북도의회가 20일부터 닷새 동안 올해 첫 회기인 제307회 임시회를 개최한다.


도의회는 이번 임시회 기간 동안 김완주 지사와 김승환 교육감으로부터 올해 업무계획을 듣는다.

민주당과 희망전북 등 교섭단체 대표 연설도 예정돼 있다.


김상철 의원이 지난 회기 때 민주당을 탈당하면서 사임을 한 행정자치위원장 보궐선거도 열린다.

(전주=뉴스1) 김춘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