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서울시, 소통·참여 지역플랫폼 위한 정책포럼 개최

뉴스1
서울시, 소통·참여 지역플랫폼 위한 정책포럼 개최

서울시자원봉사센터는 23일 오후 2시 서울시청 신청사 3층 대회의실에서 소통과 참여의 지역플랫폼 만들기를 주제로 ‘2014 자원봉사정책포럼’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센터는 시민들의 소통과 참여에 대한 욕구를 받아낼 수 있는 지역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해 정책포럼을 개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포럼에서는 ▲지역사회 속에서 자원봉사센터의 역할을 찾기 위한 청사진과 정책제안 발표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의 지정토론 ▲참가자들의 자유토론이 있을 예정이다.

센터는 이번 포럼을 시작으로 자원봉사센터의 비전과 방향을 공유하고 향후 자원봉사센터가 참여와 소통의 지역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펼친다고 밝혔다.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사전 참여 신청 및 문의는 서울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http://volunteer.seoul.go.kr) 또는 협력사업부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문의 서울시자원봉사센터 협력사업부 070-8797-1854.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