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서울시, 소통·참여 지역플랫폼 위한 정책포럼 개최

뉴스1

입력 2014.01.19 12:04

수정 2014.10.30 14:27

서울시, 소통·참여 지역플랫폼 위한 정책포럼 개최


서울시자원봉사센터는 23일 오후 2시 서울시청 신청사 3층 대회의실에서 소통과 참여의 지역플랫폼 만들기를 주제로 ‘2014 자원봉사정책포럼’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센터는 시민들의 소통과 참여에 대한 욕구를 받아낼 수 있는 지역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해 정책포럼을 개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포럼에서는 ▲지역사회 속에서 자원봉사센터의 역할을 찾기 위한 청사진과 정책제안 발표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의 지정토론 ▲참가자들의 자유토론이 있을 예정이다.

센터는 이번 포럼을 시작으로 자원봉사센터의 비전과 방향을 공유하고 향후 자원봉사센터가 참여와 소통의 지역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펼친다고 밝혔다.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사전 참여 신청 및 문의는 서울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http://volunteer.seoul.go.kr) 또는 협력사업부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문의 서울시자원봉사센터 협력사업부 070-8797-1854.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