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광양보건소 14일 ‘사랑의 헌혈’ 행사

뉴스1

전남 광양보건소와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은 14일 광양시청 회의실(광양읍 지역은 보건소)에서 동절기 ‘사랑의 헌혈’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각종 질환으료 혈액 수요가 증가하고 헌혈 기준 강화로 부적격자가 늘어 혈액수급이 어려워진 데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광주·전남혈액원은 헌혈차량 2대를 배치해 공무원, 회사원, 일반 시민 등을 대상으로 헌혈을 하기로 했다.

(광양=뉴스1) 서순규 기자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