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광양보건소 14일 ‘사랑의 헌혈’ 행사

뉴스1

입력 2014.02.10 13:36

수정 2014.10.29 21:02

전남 광양보건소와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은 14일 광양시청 회의실(광양읍 지역은 보건소)에서 동절기 ‘사랑의 헌혈’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각종 질환으료 혈액 수요가 증가하고 헌혈 기준 강화로 부적격자가 늘어 혈액수급이 어려워진 데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광주·전남혈액원은 헌혈차량 2대를 배치해 공무원, 회사원, 일반 시민 등을 대상으로 헌혈을 하기로 했다.

(광양=뉴스1) 서순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