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일반

[소치2014]女쇼트트랙, 3000m 계주 결승 진출

성초롱 기자
파이낸셜뉴스

한국 쇼트트랙이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여자 3000m 계주 결승에 나선다.

심석희(17·세화여고), 박승희(22·화성시청), 공상정(18·유봉여고), 조해리(28·고양시청)는 10일(한국시간) 러시아 소치 아이스버그 스케이팅 팰리스에서 열린 여자 쇼트트랙 3000m 계주 준결승에서 조 1위로 결승 진출을 확정지었다.

이날 캐나다, 러시아, 헝가리와 준결승 1조에서 경기를 펼친 한국은 4분8초052의 기록으로 조 1위를 차지했다. 같은 조의 캐나다는 4분8초871로 한국에 이어 2위로 결승에 진출한다.

3000m 계주 결승전은 오는 18일에 같은 장소에서 열린다.

longss@fnnews.com 성초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