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나홀로 연애중’ 성시경, 유리와 고깃집 데이트 “오빠가 쌈 싸줄까”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1.20 15:59

수정 2015.01.20 15:59



‘나홀로 연애중’의 성시경과 유리 버전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20일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나홀로 연애중’ 측은 성시경이 소녀시대 유리와 고깃집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티저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영상속에서 성시경은 유리와 함께 고기를 구워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성시경은 “우리 오빠는 먹는 모습이 제일 예쁜 것 같다”며 밝게 웃는 유리를 보며 마냥 행복한 표정을 지어보인다. 그러면서 “우리 유리도 오빠가 쌈 싸줄까”라며 먹기 좋게 상추 쌈을 싸 건넨다.



그러자 유리는 “아냐. 난 오빠 먹는 것만 봐도 좋다”며 애교 섞인 표정으로 성시경을 또 한번 웃게 만든다.

이어 카메라가 뒤로 빠지면서 전경을 비추면 고깃집 테이블에 놓인 노트북 모니터 속 유리와 대화하고 있는 성시경의 모습이 보인다. 성시경이 VCR 속 유리와 ‘가상현실 데이트’를 하고 있었던 것. 모니터 속 유리에게 고기 한 점을 들어 “한번만 먹어보라”고 권하는 성시경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해당 영상은 지난 19일 오후 ‘비정상회담’의 본방송 이후 전파를 탔다. VCR속 ‘가상 연인’과 데이트를 즐기는 성시경의 모습을 통해 프로그램의 컨셉트를 인지시키는 한편 지켜보는 시청자들까지 즐겁게 만들었다.


한편 ‘나홀로 연애중’은 VCR속 여성과의 가상현실 데이트를 통해 여성의 심리를 알아보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31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첫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hyein4027@starnnews.com김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