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패션그룹형지 '마케팅 명예의 전당' 헌액 기념 통큰세일

패션그룹형지는 '2016 한국의경영대상 마케팅부문 명예의전당(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헌정을 기념해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및 와일드로즈 등 총 4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패션그룹형지가 올해 '명예의전당'을 포함해 '전사마케팅대상'을 7년 연속 수상한 기념으로 각 브랜드별 7가지 상품을 할인하는 것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경우, '롱 프라다 구스다운' 포함 7가지 겨울 신상품을 할인하고 2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와로브스키 목걸이를 선착순 증정한다. 샤트렌 역시 '구스 경량 다운' 등 총 7가지 신상품을 할인하며 2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토트백을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올리비아하슬러 또한 '한지혜 라쿤트리밍 다운' 포함 7가지 신상품을 할인하며 12일부터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모 소재의 장갑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도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와일드로즈는 헤비다운, 융프라우 구스다운 등 7가지 다운을 할인하고, 15만원 이상 구매 시 스카프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패션그룹형지는 2004년 마케팅부문 우수상 수상을 시작으로 최우수상, 대상을 거쳐 전사마케팅대상을 올해로 7년 연속 수상했으며 12년만에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