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부산환경공단 세팍타크로 여자선수단, 전국체전 금메달

강수련 기자
파이낸셜뉴스
부산환경공단 세팍타크로 여자선수단은 최근 충북 보은에서 열린 '제98회 전국체육대회' 결승전에서 인천체육회를 2대0으로 누르고 2년 연속 금메달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부산환경공단 세팍타크로 여자선수단이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부산환경공단 세팍타크로 여자선수단은 최근 충북 보은에서 열린 '제98회 전국체육대회' 결승전에서 인천체육회를 2대0으로 누르고 2년 연속 금메달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부산환경공단 세팍타크로 여자선수단이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sr52@fnnews.com 강수련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