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부산환경공단 세팍타크로 여자선수단, 전국체전 금메달 강수련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0.23 13:58 수정 2017.10.23 13:58 부산환경공단 세팍타크로 여자선수단은 최근 충북 보은에서 열린 '제98회 전국체육대회' 결승전에서 인천체육회를 2대0으로 누르고 2년 연속 금메달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부산환경공단 세팍타크로 여자선수단이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sr52@fnnews.com 강수련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