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동부제철 "제3자배정 유상증자로 경영권 이전 추진"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1.07 15:30

수정 2019.01.07 15:30

관련종목▶

동부제철은 7일 최대주주 지분 매각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대해 "제3자 배정 유상증자 방식으로 신규 자본 유치와 경영권 이전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이는 최대주주 지분 매각이 아닌 신주 발행 방식"이라며 "추진 과정에서 중요 사항 발생 시 즉시 재공시하겠다"고 설명했다.

mjk@fnnews.com 김미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