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동해시, 부곡동행정복지센터 신청사 업무 개시

뉴시스

입력 2020.12.07 12:14

수정 2020.12.07 12:14

7일부터 업무를 개시하는 강원 동해시 부곡동 행정복지센터 신청사. (사진=동해시청 제공)
7일부터 업무를 개시하는 강원 동해시 부곡동 행정복지센터 신청사. (사진=동해시청 제공)
[동해=뉴시스]장경일 기자 = 강원 동해시 부곡동행정복지센터 신청사가 준공돼 업무를 개시한다.

동해시는 최근 준공된 부곡동 행정복지센터 신청사가 7일부터 업무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건립된 신청사는 지난 1991년에 준공된 구 청사의 노후화에 따라 사업비 30억원을 투입해 지난해 연말부터 공사에 착수했다.

신청사는 부곡동 134-1번지에 지하 1층·지상 3층, 연면적 996.69㎡규모로 건립됐다.


시는 5일과 6일에 신청사 이전에 따른 서류 등 내부 이관작업을 완료했으며, 코로나19 확산세에 따라 준공식은 차후 별도 일정을 결정해 진행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jgi1988@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