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호흡기 전담 클리닉 운영, 보건소로 예약하세요
[정선=뉴시스]김유나 기자 = 강원 정선군이 코로나19 장기화와 겨울철 호흡기 감염에 대비해 진료실, 대기실, 검체 채취 부스를 갖춘 호흡기 전담 클리닉을 보건소에 설치·운영한다.
클리닉은 기본적인 문진과 역학적 연관성을 고려해 선별진료가 필요한 환자와 그렇지 않은 환자를 분리해 치료한다.
일반 호흡기 질환자에게는 기본적인 진료와 처방 , 코로나19 의심 증상 등으로 선별진료가 필요한 호흡기 환자에게는 신속히 진료한다.
클리닉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하며, 클리닉 내 교차 감염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진료 희망자는 예약 후 보건소로 방문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un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