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춘천서 60대 1명 확진…누적 102명

뉴시스

입력 2020.12.09 09:19

수정 2020.12.09 09:19

[서울=뉴시스]
[서울=뉴시스]
[춘천=뉴시스]장경일 기자 = 강원 춘천시에서 9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1명 발생했다.

춘천시 보건당국에 따르면 이날 죽림동에 거주하는 60대 A씨가 확진 판정을 받았다.


A씨의 감염경로는 현재 조사 중이다.

보건당국은 A씨의 거주지를 방역 소독했고 심층 역학조사를 실시해 동선과 접촉자 등을 파악하고 있다.


이번 확진 판정으로 춘천시 코로나19 누적 확진자는 102명으로 늘고 강원도 누적 확진자는 728명이 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jgi1988@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