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bhc가 운영하는 고품격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대구광역시 수성구에 19번째 매장인 '대구수성점'을 오픈한다. 대구수성점은 258평에 294석 규모인 대형 매장으로 홀에 150석이 준비돼 있다. 독립된 룸이 22개 마련돼 비즈니스 미팅, 가족 및 지인 모임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우드와 아이언을 조화시킨 공간으로 설계해 편안하고 세련된 공간에서 최고 품질 토종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미스터피자가 오븐에 구워 더욱 담백한 '오븐베이크 윙&봉' 시리즈를 출시한다.
▲도미노피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겨울 신제품 '마스터 트리플 코스 피자' 할인 및 세트 메뉴를 출시한다. 도미노피자는 이달 17일부터 내달 2일까지 신제품 '마스터 트리플 코스 피자'를 주문할 경우 배달은 25%, 포장은 3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든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ID당 1회 사용 가능하며 여타 할인과 중복은 불가하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17일부터 31일까지 크리스마스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메리 홀리데이 에디션' 2종도 출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