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고성 카니발' 옆집도 당했다…물놀이男 2명 침입 수족관 수도로 샤워

뉴스1

입력 2022.08.08 08:21

수정 2022.08.08 14:54

물놀이를 마친 남성 두 명이 한 해산물 가게에 무단침입해 샤워를 하고 갔다. ('보배드림' 갈무리) ⓒ 뉴스1
물놀이를 마친 남성 두 명이 한 해산물 가게에 무단침입해 샤워를 하고 갔다. ('보배드림' 갈무리) ⓒ 뉴스1


남성들은 입구가 막혀있음에도 이를 뛰어넘었다. ('보배드림' 갈무리) ⓒ 뉴스1
남성들은 입구가 막혀있음에도 이를 뛰어넘었다. ('보배드림' 갈무리) ⓒ 뉴스1


수족관 청소용 수도로 샤워하는 모습. ('보배드림' 갈무리) ⓒ 뉴스1
수족관 청소용 수도로 샤워하는 모습. ('보배드림'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이른바 '고성 카니발 가족' 사건으로 누리꾼들의 공분을 불러일으킨 이 지역에서 이번에는 남성 두 명이 수족관 청소용 수도로 샤워하고 가는 일이 발생했다.

지난 6월 고성에 있는 20대 딸 자취방에 카니발을 탄 일가족이 무단 침입했다며 피해 사실을 알린 A씨가 7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또 다른 피해를 대신 전했다.


먼저 A씨는 "카니발 사건은 재판으로 가게 됐고 판결만 기다리고 있다"며 "이번에는 카니발에 이은 용감한 남성 두 명이다. 같은 곳에서 이렇게 이슈(쟁점)가 되는데도 (문제가) 끊이질 않는다"고 토로했다.

글에 따르면, 이날 오전 물놀이를 마친 남성 두 명이 A씨 해산물을 파는 한 가게에 무단침입했다. 상의는 탈의하고 수영복 바지만 입은 이들은 'Closed'라고 적힌 서핑 보드로 입구가 막혀 있자 이를 뛰어넘었다.

이후 수족관 청소용 수도로 온몸 구석구석을 깨끗하게 씻은 뒤 당당하게 셀카까지 찍고 떠났다는 게 A씨의 주장이다.

곧장 경찰이 출동했지만, 두 사람이 현장을 떠나서 붙잡지 못했다고 한다.

A씨는 "하도 적나라하게 씻어서 씻는 사진은 생략한다"면서 "공용 샤워장은 바로 옆에 있다. 걸어서 10~20초 정도"라고 분노했다.

이어 "몸살을 앓고 계신 관광지 거주민들의 정신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차원에서 옆 가게 사장님의 고민을 받고 글을 쓴다"면서 강력하게 대응할 것임을 밝혔다.

그러면서 "어찌 보면 가벼운 일이지만 또 어찌 생각하면 누군가에게는 엄청난 스트레스"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A씨는 "(폭스바겐) 파사트 검은색 (차량을 끌고 온) 남성 두 분에게 말씀드린다"며 "본인이라고 생각되면 찾아오길 바란다. 내일까지 기다리겠다"고 경고했다.

한편 지난 6월 25일 B씨(30대)와 C씨(40대)는 고성에서 자취하는 20대 여성 집에 허락 없이 자녀를 데리고 들어가 화장실을 사용했다.


당시 딸의 급박한 전화를 받은 A씨는 CCTV를 확인했고, 카니발을 타고 온 B씨와 C씨가 '출입금지' 표시가 돼 있음에도 당당하게 욕실을 사용하고 나오는 모습이 포착됐다.

또 이들 일가족은 A씨의 딸 집 앞에 커피 등 쓰레기도 무단투기했다.
고성경찰서는 B씨와 C씨를 주거 침입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