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뮤지컬 배우 김법래가 한 편의 뮤지컬 같은 솔로곡 뮤직비디오를 19일 선보인다.
김법래는 지난 17일과 18일 지니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 '몽(夢)' 뮤직비디오 1,2차 티저 영상을 각각 공개했다.
지난 17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는 무언가에 괴로워하며 극심한 고통에 몸부림치는 김법래의 모습이 담겼다. 급기야 손에 피를 토하며 쓰러져가는 모습과 함께 영상은 마무리됐고, 그에게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18일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서는 김법래의 본격적인 가창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김법래가 데뷔 28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싱글 '몽'은 기나긴 시간 속에서 그려오고 품어왔던 자신의 이야기들을 담아낸 곡이다. 타이틀곡 '몽'과 수록곡 '리즌'(Reason) 2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오는 19일 정오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에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