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연합뉴스) 강태현 기자 = 20일 오전 10시 20분께 강원 인제군 남면 신남리 44번 국도에서 A(41)씨가 몰던 그랜저 승용차가 도로 갓길에서 순찰 중이던 경찰차 뒤쪽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A씨가 골절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졌고, 경찰관 B(48)씨와 C(54)씨도 가벼운 상처를 입어 병원 치료를 받았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taet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