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기상청 "강원 동해 북동쪽 바다서 규모 2.1 지진…피해 없을듯"

연합뉴스

기상청 "강원 동해 북동쪽 바다서 규모 2.1 지진…피해 없을듯"

기상청 제공 (출처=연합뉴스)
기상청 제공 (출처=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8일 오후 9시 12분 강원 동해시 북동쪽 52km 해역에서 규모 2.1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기상청이 밝혔다.

진앙은 북위 37.87도, 동경 129.51도이며 지진 발생 깊이는 23km이다.

기상청은 "지진피해는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