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대기업

GS칼텍스, 임직원 걸음 모아 지구 살리기 '앞장'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5.09 18:28

수정 2023.05.09 18:28

허세홍 GS칼텍스 사장(가운데)과 장기근속자 등 임직원들이 9일 서울 강남구 GS타워에서 열린 걸음 기부 행사에 참여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GS칼텍스 제공
허세홍 GS칼텍스 사장(가운데)과 장기근속자 등 임직원들이 9일 서울 강남구 GS타워에서 열린 걸음 기부 행사에 참여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GS칼텍스 제공
GS칼텍스가 임직원 걸음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


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GS칼텍스는 이날 서울 강남구 GS타워에서 선정릉 왕복 코스를 약 1만보 걷는 걸음 기부 행사를 했다. 이날 행사에는 허세홍 사장과 장기 근속자 등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했다.


허 사장은 "걸음기부 캠페인은 그린 트랜스포메이션의 일환으로 사회와 환경에 순기능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kjh0109@fnnews.com 권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