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연합뉴스) 강태현 기자 = 10일 오전 11시 55분께 강원 화천군 사내면 사창리에서 산불이 났다.
산림 당국과 소방 당국 등은 헬기 1대, 장비 13대, 진화대원 등 77명을 투입해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다.
산림 당국 등은 불을 끄는 대로 피해 면적, 원인 등을 조사할 방침이다.
taet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