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평창 영동고속도로서 추돌사고…5명 부상

뉴스1

입력 2024.08.16 18:26

수정 2024.08.16 18:26

ⓒ News1 김지영 디자이너
ⓒ News1 김지영 디자이너


(평창=뉴스1) 윤왕근 기자 = 16일 오후 3시 16분쯤 강원 평창군 용평면 영동고속도로 서울 방향 봉평터널 입구에서 투싼 차량이 스포티지 차량을 들이받는 사고가 났다.

이 사고에 따라 두 차량에 타고 있던 20대 A 씨 등 5명이 가벼운 부상으로 원주지역 병원에 이송됐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원인을 조사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