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반도체, 내달 21일 정기주총…곽동신 사내이사 재선임 등 논의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한미반도체는 다음달 21일 인천 서구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진행한다고 19일 공시했다.
이번 주총에선 곽동신 사내이사 재선임, 이가근 사외이사 재선임 등을 논의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di@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한미반도체는 다음달 21일 인천 서구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진행한다고 19일 공시했다.
이번 주총에선 곽동신 사내이사 재선임, 이가근 사외이사 재선임 등을 논의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di@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