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장마철 대비하세요"…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우산 세트' 2차 출시

뉴스1

입력 2025.06.09 08:37

수정 2025.06.09 08:37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다가오는 장마철을 대비할 수 있는 '스타벅스 우산 세트'를 2차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6월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벅스 우산 세트는 스타벅스 로고가 새겨진 투명 우산 1개와 스타벅스 인기 음료 1잔이 한 세트로 구성되었으며 음료 5종과 우산 3종 중 고객의 취향에 따라 각각 선택할 수 있다.

6월 우산 세트는 기존 우산 세트 음료인 △콜드 브루 △스타벅스 딸기 라떼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3종에 △베르가못 콜드 브루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를 더한 총 5종의 음료와 △톨(Tall) 사이즈 2종 △숏(Short) 사이즈 1종 등 3종의 우산으로 구성돼 있다.

모든 우산은 반자동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여닫을 수 있으며 가볍고 녹슬지 않는 내구성 강한 소재로 제작되어 장마철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출시하는 작은 사이즈로 제작한 숏 사이즈 우산은 360도 반사 테두리 원단을 사용해 어두운 날씨나 밤길에도 시인성이 높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지난달 9일 1차 출시 당시 스타벅스 우산 세트는 대부분의 매장에서 물량이 소진되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특히 음료는 콜드 브루·베르가못 콜드 브루·스타벅스 딸기 라떼 순으로 인기리에 판매되었으며, 우산은 그린 색상이 가장 먼저 소진됐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스타벅스는 6월에 이어 다가오는 7월 9일에도 새로운 디자인의 우산 세트를 선보이며 긴 장마 기간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스타벅스 우산 세트는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하여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POS주문) 구매 가능하며 사이렌 오더·드라이브스루존·딜리버스 및 기타 외부 채널 주문을 통한 구매는 불가하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 담당은 "맛있는 음료가 포함된 스타벅스 우산 세트를 통해 다가오는 장마철에도 스타벅스와 함께하시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