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전수민 인턴 기자 =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신곡 '아이 원 잇(I WANT IT)' 컴백 첫 주 활동을 마무리했다.
28일 소속사 하이업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테이씨는 지난 24일부터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TV '서머 가요대전'에 연이어 출연해 스페셜 싱글 타이틀곡 '아이 원 잇' 무대를 선보였다.
스테이씨는 곡이 지닌 서머 시그니처 무드를 무대 위에서 구현했다. 스테이씨는 손끝 제스처와 웨이브를 활용한 포인트 안무로 곡의 여유와 중독성을 표현했다.
청량한 톤의 사운드와 멤버들의 음색, 보컬 밸런스는 여름을 음악에 구현했다.
댄스 라인은 엉덩이 포인트 안무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무대 스타일링과도 정교하게 맞물려 퍼포먼스의 매력을 배가했다.
'아이 원 잇'은 강렬한 신스 리프와 리드미컬한 전개가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댄스 팝 장르 곡이다. 곡에는 '불완전함도 내 무기'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스테이씨는 최근 유튜브 채널 '뜬뜬 '의 예능 콘텐츠 '미니핑계고'에 출연했다. 시은·아이사·윤이 데뷔 5년 차의 여유와 예능감을 발산했다. 유재석과 조세호까지 자리에서 일어나 춤추게 만든 '아이 원 잇' 골방 퍼포먼스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공감언론 뉴시스 minni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