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T일반

니콘, 'ZR 유저 세미나' 개최... 기념 티셔츠·쇼퍼백 제공

박성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9.22 10:16

수정 2025.09.22 10:16

니콘이미징코리아 제공
니콘이미징코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Z CINEMA 시리즈 첫 모델인 ZR 발표를 기념해 다음 달 25일 서울시 강남구 Le82 studio에서 ‘ZR 유저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ZR의 활용 방법과 특징에 관심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총 5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행사에서는 사진 및 영상전문 유튜버 OKCUT, 장성진 작가, 염우진, 고태욱 감독이 강연자로 나서 ZR 사용 후기 및 다양한 촬영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날부터 내달 12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다음 달 15일 발표될 예정이다.

전체 참가자에게 ZR 티셔츠와 쇼퍼백이 제공되며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ZR 할인쿠폰(1명), 에이수스 프로아트 모니터(1명), 픽디자인 스트랩(2명), 샌디스크 마이크로 SD 512GB(3명) 등 여러 선물이 증정된다.


풀프레임 센서가 탑재된 신제품 ZR은 새롭게 개발된 니콘 카메라 전용 영상 코덱 ‘R3D NE’가 적용된 모델이다. 또 세계 최초로 내장 및 외장 마이크 모두 32비트 플로트 녹음을 지원해 영화감독이나 영상작가에게 활용도가 높다고 니콘이미징코리아 측은 설명했다.


이주은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부장은 “ZR은 니콘 Z CINEMA 시리즈의 첫 모델인 만큼 더 많은 분께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하고 실제 사용 후기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psh@fnnews.com 박성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