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대기업

"빠른주유만 써도 선물 쏟아진다"...에쓰오일, 연말까지 스탬프 이벤트

이동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10.10 10:00

수정 2025.10.10 10:00

전국 1700개 주유소서 100% 경품 지급
누적 결제 시 주유권·기프티콘 제공
에쓰오일의 'MY S-OIL 앱 빠른주유 스탬프런' 이벤트 포스터 이미지. 에쓰오일 제공
에쓰오일의 'MY S-OIL 앱 빠른주유 스탬프런' 이벤트 포스터 이미지. 에쓰오일 제공

[파이낸셜뉴스] 에쓰오일(S-OIL)은 연말까지 전국 1700여개 '빠른주유' 가능 주유소에서 'MY S-OIL 앱 빠른주유 스탬프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MY S-OIL 앱의 간편결제 기능 빠른주유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누적 결제 금액에 따라 스탬프가 적립되며 일정 금액 달성 시마다 100% 경품이 제공된다.

스탬프는 누적 금액 기준 △15만원 △40만원 △80만원 구간에서 각각 적립되며 주유상품권·치킨 기프티콘·빠른주유 쿠폰 등 실속형 경품이 지급된다.

에쓰오일은 빠른주유 서비스가 지난 2023년 6월 출시 이후 고객 호응을 얻어 이용 건수가 전년 대비 120%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충성 고객 보상과 신규 이용자 유입을 위해 명확한 참여 목표와 보상을 제시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이번 스탬프런 이벤트는 고객이 주유비 절감 혜택과 함께 스탬프 적립의 재미와 확실한 보상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빠른주유의 편리함을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빠른주유는 앱에 등록한 카드와 포인트로 실물카드 없이 간편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로 보너스포인트 자동 적립, 전자영수증 발급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moving@fnnews.com 이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