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T일반

티빙, '같이볼래?' 11월 라인업 공개... 환승연애4 이용진·유라 출연

박성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10.31 09:44

수정 2025.10.31 09:26

티빙 제공
티빙 제공

[파이낸셜뉴스] 티빙은 실시간 인터랙티브 콘텐츠 서비스 ‘같이볼래?’의 11월 초 라인업을 31일 공개했다.

‘같이볼래?’는 티빙 오리지널과 tvN 인기작, 독점 공개작 등을 호스트와 함께 실시간 또는 하이라이트 형식으로 시청하며 소통하는 콘텐츠다. 티빙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먼저 다음 달 8일 오후 8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4'의 대표 패널 이용진, 유라와 함께하는 ‘같이볼래?’가 진행된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1화부터 8화까지 주요 하이라이트를 시청하며 비하인드 스토리와 출연자들의 관계 변화에 대해 솔직한 해석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용진은 재치 있는 입담과 현실적인 조언으로 환승연애 시리즈의 웃음 포인트를 책임져왔으며 유라는 특유의 섬세한 공감력으로 출연자들의 감정을 짚어내며 ‘공감 요정’으로 불리고 있다.

이어 9일 오후 7시에는 세계적인 브레이킹 배틀 대회 '레드불 비씨원 월드 파이널 2025'가 생중계되며 ‘같이볼래?’ 라이브도 실시된다.
이번 ‘같이볼래?’에는 스포츠 해설가 박재민과 비보이이자 크리에이터 질럿이 호스트로 참여해 현장감 넘치는 경기 분석과 더불어 브레이킹 문화의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9년 만에 일본에서 열리는 월드 파이널로 한국 비보이 선수들이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히는 만큼 국내외 팬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고 티빙 측은 설명했다.


티빙은 ‘같이볼래?’를 시작으로 11월 한 달간 다양한 실시간 라이브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색다른 시청 경험과 커뮤니티형 재미를 제공할 방침이다.

psh@fnnews.com 박성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