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대기업

"주유하면 즉석밥 드려요"...HD현대오일뱅크, 11월 햅쌀드림밥 이벤트

이동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10.31 09:53

수정 2025.10.31 09:53

관련종목▶

20년째 이어온 가을 시그니처 행사

충남 서산 햅쌀로 지역 상생도
HD현대오일뱅크가 공개한 홍보 영상 '우리들의 햅쌀로드' 썸네일 이미지. HD현대오일뱅크 제공
HD현대오일뱅크가 공개한 홍보 영상 '우리들의 햅쌀로드' 썸네일 이미지. HD현대오일뱅크 제공

[파이낸셜뉴스] HD현대오일뱅크는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아 대표 고객 감사 행사인 '햅쌀드림밥' 프로모션을 11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올해로 20주년을 맞는 이번 행사는 전국 2400여 개 주유소·충전소에서 동시에 운영된다.

11월 한 달간 HD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고객이 △주유소에서 4만원 △충전소에서 2만원 이상 주유하면 즉석밥 경품에 자동 응모된다. 당첨 여부는 영수증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즉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증정되는 즉석밥은 HD현대오일뱅크 대산공장이 위치한 충남 서산에서 수확한 햅쌀로 오뚜기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당첨자에게는 즉석밥 210g짜리 3개 묶음이 제공되며 행사 기간 동안 총 90만개가 배포될 예정이다.

지난 2006년부터 매년 가을 진행된 햅쌀드림밥은 쌀 소비 촉진과 지역 농가 지원을 위한 HD현대오일뱅크의 시그니처 캠페인이다. 올해는 20주년을 기념해 배우 현봉식, 김재화가 출연한 홍보 영상 '우리들의 햅쌀로드'도 제작됐다.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1인 가구와 간편식 수요가 늘어나는 트렌드를 반영해 즉석밥을 경품으로 선정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의미 있는 주유소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moving@fnnews.com 이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