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모바일 앱 기반 빠른주유 캠페인
고객 만족도·브랜드 경험 혁신 인정
고객 만족도·브랜드 경험 혁신 인정
[파이낸셜뉴스]에쓰오일은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한 '2025 한국광고주대회 KAA Awards'에서 마케팅효과부문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마케터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수상의 배경은 에쓰오일의 모바일 앱 'MY S-OIL'을 기반으로 한 빠른주유 활성화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간편 결제 서비스의 인지도를 높이고 실제 이용을 확대하기 위한 활동으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타깃 프로모션 △앱 멤버십 리워드 △인증 이벤트 △참여형 콘텐츠 등을 통해 고객 참여를 유도했다.
특히 별도의 카드 없이도 간편 결제가 가능한 빠른주유 서비스는 보너스포인트 자동 적립, 전자영수증 발급 등으로 고객 편의성과 환경 보호 측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이 체감하는 편리함을 중심으로 고민해 온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욱 빠르고 스마트한 주유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쓰오일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빠른주유 스탬프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고객은 누적 결제 금액(15만원·40만원·80만원)에 따라 스탬프를 적립하고 각 구간 달성 시 △20만원 주유상품권 △치킨 기프티콘 △빠른주유 쿠폰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moving@fnnews.com 이동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