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SUV 리릭 최대 1700만원 현금 할인 및 무이자 금융 혜택 제공
더 뉴 에스컬레이드, 평생엔진오일 최대 10회 무상 교체 혜택 제공
10일부터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및 부품 20% 할인 진행
더 뉴 에스컬레이드, 평생엔진오일 최대 10회 무상 교체 혜택 제공
10일부터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및 부품 20% 할인 진행
[파이낸셜뉴스] 캐딜락은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해 11월 한정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브랜드 최초 순수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리릭을 중심으로, 캐딜락 대표 차종을 올 한 해 가장 실속 있는 조건으로 만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전기 SUV 리릭은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국내 출시 이후 최대 혜택인 1700만원의 특별 현금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은 자신의 상황에 맞게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0%) △60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15%) △제휴 금융 이용 시 선수금 또는 보증금 1700만원 지원 등 폭넓은 맞춤형 금융 옵션이 제공된다.
럭셔리 풀사이즈 SUV 2025년형 더 뉴 에스컬레이드 구매 고객에게는 평생엔진오일 무상 교체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최초 등록 명의자에게 최대 10회까지 지원되며, 캐딜락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서만 이용 가능하다.
한편, 캐딜락은 겨울철 차량 안전을 위한 사전 점검 캠페인 '캐딜락 동계 서비스 클리닉'을 오는 10~28일 3주간 전국 캐딜락 서비스센터에서 실시한다.
security@fnnews.com 박경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