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 제주항공이 2월 설 명절과 3월 신학기를 맞아 기내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오는 2월 28일까지 기내에서 주문하고 국내 전 지역으로 배송이 가능한 '설렘배송' 상품을 최대 5000원까지 추가 할인한다고 11일 밝혔다. 추가 할인 설렘배송 상품은 △천혜향 △골드망고 △프리미엄 딸기 등 과일과, △연어연골 콘드로이친 △루테인 지아잔틴 오메가3 등 건강기능식품 등이다.
또 국제선 탑승객 대상으로 사전예약 없이 살 수 있는 기내 에어카페 스낵과 간편식 세트를 최대 34% 할인한다. 사전 기내식을 미리 구입하지 못한 탑승객을 위해서는 신라밥에디션(신라면+우리비빔밥+볶음김치)과 튀김라밥에디션(튀김우동+우리비빔밥+볶음김치)을 각각 4000원씩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제주항공을 이용하지 않아도 온라인몰 제이샵에서 신학기와 새해 선물을 구입할 수 있다.
선물용으로 산리오캐릭터즈 레디백과 연필 샤프 2종, 와펜 볼펜, 캐릭터 키링 등이 포함된 제주항공X산리오캐릭터즈 시리즈의 '신학기 세트'를 정상 판매가 대비 48% 할인된 2만4900원에 판매한다. 캐릭터 모형비행기, 레디백, 리유저블백, 산리오 캐릭터 인형, 캐릭터 키링, 비행기 키링, 릴홀더 카드케이스, 와펜 볼펜, 연필 샤프 등이 포함된 '올인원 대형 모형비행기 세트'는 34% 할인된 8만9000원에 판매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설 명절과 신학기를 앞두고 기내에서 주문해 택배로 받아볼 수 있는 설렘배송과 다양한 기내판매 상품을 통해 선물 준비 부담을 덜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기내판매 상품들을 준비해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