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넷마블이 ‘세븐나이츠 키우기’ 흥행 등에 힘입어 지난해 4·4분기 매출 6649억원, 영업이익 177억원으로 흑자전환했다. 넷마블은 지난 7분기 연속으로 영업적자를 기록한 바 있다. 넷마블은 지
올해 국내 게임사들의 정기 주주총회 키워드는 '위기 속 돌파구 찾기'로 요약된다. 이를 위해 넷마블은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해서 사내이사 3인 체제로 전환했으며, 엔씨소프트는 인공지능(AI) 집약체인 디지털 휴먼을 선보이는 등 글로벌
[파이낸셜뉴스] 올해 국내 게임사들의 정기 주주총회 키워드는 '위기 속 돌파구 찾기'로 요약된다. 이를 위해 넷마블은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해서 사내이사 3인 체제로 전환했으며, 엔씨소프트는 인공지능(AI) 집약체인 디지
[파이낸셜뉴스] 넷마블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세븐나이츠2’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오는 7일 해외 미디어 대상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국내 출시된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파이낸셜뉴스] 연내 기업공개(IPO)를 앞둔 크래프톤이 올해 1·4분기 매출 4609억원, 영업이익 2271억원을 달성했다. 게임업계 맏형 넥슨의 1분기 영업이익 4551억원에 절반 수준이다. 반면 엔씨소프트(엔씨)와
[파이낸셜뉴스] 넷마블은 모바일 퍼즐 농구 게임 ‘NBA 볼 스타즈(NBA Ball Stars)’를 전 세계 162개국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NBA 볼 스타즈는 넷마블이 지난 2월 인
[파이낸셜뉴스] 넷마블은 미국의 인디게임 개발사 쿵푸 팩토리 최대 지분을 인수했다고 22일 밝혔다. 인수 주체는 넷마블 북미법인으로 쿵푸 팩토리는 넷마블 북미법인의 자회사로 편입된다. 쿵푸 팩토리는 지난 2002년 미국
[파이낸셜뉴스] 모바일 게임업체 컴투스의 글로벌 흥행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서머너즈 워)’가 중국 판호(중국 내 게임 서비스 허가권)를 받으면서, 컴투스는 물론 엔씨소프트(엔씨), 넷마블, 펄어비스 등 게임주가 강세다.
게임업계 '빅3'인 넥슨, 엔씨소프트, 넷마블이 올 하반기 출시하는 신작게임을 통해 매출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비대면 경제활동으로 늘어난 실내 여가시간을 각사 게임으로 채우는 전략이다. 빅3의 이번
[파이낸셜뉴스] 게임업계 ‘빅3’인 넥슨, 엔씨소프트, 넷마블이 올 하반기 출시하는 신작게임을 통해 매출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비대면 경제활동으로 늘어난 실내 여가시간을 각사 게임으로 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