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태백 하이원리조트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8가지 '쿨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하이원 광장에서는 오는 8월 5일, 7일, 9일, 13일 저녁 7시30분 '한 여름밤의 콘서트'를 연다. 인순이, AOA, 백지영, 탑독, 노브레인 등이 출연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콘서트를 연출할 예정이다.
카사시네마에서도 18일부터 8월 17일까지 'K-POP 미니콘서트'와 '시네마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이벤트 공연을 펼친다.
'K-POP 미니콘서트'는 매주 화요일을 제외하고 오후 4시30분과 7시30분 1일 2회 진행되며 GI, 알파벳, 투란 등 신인 가수 및 비보이 그룹이 출연한다.
카사시네마에서는 19일부터 8월 17일까지 매일 낮 12시와 저녁 10시 두 차례에 걸쳐 여름 특선영화를 상영해 콘서트, 공연과 더불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하이원 광장에서는 오는 31일 저녁 7시30분 컨벤션호텔 컨벤션홀에서 이혜정 요리연구가를 초청해 '힐링 토크쇼'를 열어 1시간 동안 요리 관련 이야기들을 풍성하게 풀어놓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콘도 투숙객을 위한 '쿨 썸머 콘서트'와 '고객체험행사' 등이 마운틴 콘도 일원에서 펼쳐진다.
쿨 썸머 콘서트는 8월 1일과 2일 이틀간 저녁 7시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마운틴 잔디광장에서 진행된다. 거미, 알리, 박상민, 크레용팝 등이 출연해 해발 1000m의 시원한 바람과 함께 한 여름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예정이다.
가족과 같이 방문했다면 우드 클레이 등을 체험할 수 있는'고객체험행사'를 추천한다. 마운틴 C동에서 오는 31일부터 8월 17일까지 매일 체험할 수 있으며 체험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여름 성수기를 겨냥해 풍성한 먹거리를 마련했다. 시원한 야외에서 열리는 호수공원 뷔페에서는 18일부터 8월 17일까지 강원랜드호텔 호수공원 일원에 400석 규모의 테이블을 설치하고 직화구이, 철판요리 코스에 신선한 해산물과 통삼겹살, 양고기 등을 준비하고 다양한 야채와 한식, 조개류 찜, 어린이를 위한 자장떡볶이, 스파게티 등을 메뉴로 선보인다.
호수 뷔페는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음악과 선물 증정 등도 준비했으며 저녁 9시부터 열리는 음악분수와 불꽃 페스티벌을 그 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어 먹거리뿐 아니라 볼거리도 제공한다.
중.일식 식당인 오리엔에서도 21일부터 8월 3일까지 장어구이, 돌솥밥 등의 일식보양 코스와 도가니 수프, 오골계 기스면 등으로 구성된 중식보양 코스를 마련해 여름철 원기회복을 위한 메뉴로 미각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강문순 레저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