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KB국민카드, 소상공인 대상 모바일 플랫폼 제작 지원

KB국민카드, 소상공인 대상 모바일 플랫폼 제작 지원
KB국민카드는 지난 24일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소상공인 모바일 플랫폼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소상공인 대상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지원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신성훈 KB국민카드 마케팅본부 상무(왼쪽)와 공기중 '네이버' 부사장이 지난 24일 경기도 성남시 '네이버' 본사에서 '소상공인 모바일 플랫폼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KB국민카드는 지난 24일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소상공인 모바일 플랫폼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소상공인 대상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지원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모바일 홈페이지 구축 △온라인 마케팅 및 모바일 홈페이지 활용 교육 △소상공인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홍보 등 소상공인들의 모바일 마케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이번 제휴로 인터넷·모바일 채널을 통한 홍보가 필요한 KB국민카드 가맹점주 등 소상공인들은 네이버가 보유한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 '모두(Modoo)'를 통해 무료로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다.

제작된 홈페이지는 네이버의 검색 및 지도 서비스를 비롯해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노출되며 '네이버 스토어팜'과 연동해 편리하게 상품과 서비스를 온라인 환경에서 판매할 수도 있다.

이와 관련 KB국민카드는 오는 8월 1일부터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모바일 홈페이지 무료 제작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행복스토어 홈페이지, 네이버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서비스 모두 내 KB국민카드 이벤트 홈페이에서 가능하다.

gloriakim@fnnews.com 김문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