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

(주)케일, 강남 신세계百서 반려동물 간식 기획전 실시

진행중 일본 불매운동에 동참 중인가요?

(~2021-01-26 23:59:00 종료)

fnSURVEY
(주)케일, 강남 신세계百서 반려동물 간식 기획전 실시

31일까지 팝업스토어 운영..

식용곤충 단백질 기반 프리미엄 반려동물 간식 선보여

국내 식용곤충 유래 식소재 전문회사인 (주)케일이 협력사인 펫서울, 모니카와 함께 강남 신세계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식용곤충 단백질 기반 프리미엄 반려동물 간식 판매에 돌입했다.

'반려동물에 대한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기획전은 5월 25일부터 31일까지 월요일을 제외한 6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8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반려동물을 위한 수제간식, 장난감, 캣 패션, 펫 테크 제품까지 특별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사은품 증정, 반값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주)케일의 반려동물 브랜드 '펫스미스(Pet Smith)' 최상급 모델인 블랙라블 4종은 고급어종인 장어, 연어 그리고 국내산 자색고구마, 호박과 밀웜을 기반으로 만든 제품이다. 글로벌 시장을 염두하고 개발한 블랙라벨 4종은 비타민, 무기질, 단백질, 오메가 3,6,9 및 강아지와 고양이에게 유익한 기능성 물질까지 골고루 갖춘 국내산 프리미엄 간식이다.


블랙라벨 4종은 셀럽들 사이에서는 이미 입소문이 나있는 반려동물 간식이다. 수입산 유명 브랜드를 압도하는 세련된 디자인과 종당 3800원으로 저렴한 가격 대비 좋은 재료와 풍부한 영양소를 갖춰 가성비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한편 캐리어, 이동가방, 유모차 이용 시 백화점 내 반려동물의 동반 출입이 가능하여 반려동물을 키우는 소비자들은 반려동물과 함께 기획전을 방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