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한국레노버, 패브릭 소재 투인원 노트북 요가 6 출시

진행중 오세훈표 '서울형 거리두기' 어떠신가요?

(~2021-04-19 23:59:00 종료)

fnSURVEY
한국레노버, 패브릭 소재 투인원 노트북 요가 6 출시
[파이낸셜뉴스] 한국레노버가 가벼운 무게, 휴대용 크기의 패브릭 소재 디자인에 동급 최강의 성능을 집약한 투인원 노트북 ‘요가 6’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요가 6는 AMD 라이젠 7 4000 시리즈 모바일 프로세서를 탑재해 성능이 뛰어나며, 360도 회전하여 사용 가능한 컨버터블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어비스 블루 색상의 패브릭 소재로 마감 처리하여 세련된 외관을 자랑하며, 1.32k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 역시 뛰어나다.

13.3인치 크기의 풀HD 디스플레이는 4.7mm의 초슬림한 베젤을 바탕으로 88%의 넓은 활성 영역 비율을 제공한다. 최대 300니트(nit)의 밝기를 제공하며 AMD 라데온 그래픽을 탑재해 영화 시청, 게이밍 등 다양한 환경에서 입체감 넘치는 그래픽을 선사한다.
또한 돌비 비전을 탑재해 놀라운 밝기와 명암비로 수준 높으면서도 생생한 색감을 구현하며,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 시스템을 바탕으로 탑 파이어링 스피커 기반의 몰입형 오디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요가 6는 고효율 충전 성능을 구현하는 60WH 용량의 리튬 이온 폴리머 배터리를 탑재해 완충 시 최대 18시간 사용 가능한 뛰어난 배터리 성능을 보유했다. 또 향상된 레노버 인텔리전트 열 관리 솔루션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사용 패턴에 따라 효율적으로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국레노버, 패브릭 소재 투인원 노트북 요가 6 출시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