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크리스피크림도넛, '블프' 맞이 할인 행사…"오늘 단 하루"

기사내용 요약
오리지널글레이즈드 더즌 2박스, 약 46% 할인 판매
"추운 날씨 등으로 지친 고객께 달콤한 즐거움 전달"

크리스피크림도넛, '블프' 맞이 할인 행사…"오늘 단 하루"
[서울=뉴시스]

[서울=뉴시스]김혜경 기자 =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11월26일' 단 하루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미국의 연중 가장 큰 할인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오리지널글레이즈드 더즌 2박스를 약 46% 할인된 금액인 1만5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이는, 1더즌 구매시 두 번째 더즌은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가격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1937년 미국에서 생긴 이후부터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는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시그니처 메뉴인 '오리지널글레이즈드'로 구성됐으며, 달콤한 시럽과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도넛을 직접 생산해 판매하는 9개점(▲서울 영등포점 ▲서울 건대스타시티점 ▲서울 대치점 ▲수원 인계점 ▲대전 둔산점 ▲대구 범어점 ▲김해 봉황점 ▲울산 삼산점 ▲광주 첨단점)에서는 매장에서 바로 만든 따뜻한 도넛을 맛볼 수 있으며, 도넛극장을 통해 도넛이 생산되는 과정을 볼 수 있어 먹는 즐거움과 시각적 즐거움도 더할 수 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운영하는 롯데GRS 관계자는 "추운 날씨와 제한된 외부활동으로 지친 고객들에게 달콤한 즐거움을 전달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매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운영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kim@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