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플립4에 니치향수 입혔다"…산타마리아노벨라, '아이리스 에디션' 출시

뉴스1

입력 2022.08.15 14:21

수정 2022.08.15 14:21

갤럭시 Z플립 4 산타마리아노벨라 아이리스 에디션(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갤럭시 Z플립 4 산타마리아노벨라 아이리스 에디션(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서울=뉴스1) 신윤하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산타마리아노벨라가 SK텔레콤과 함께 '갤럭시 Z 플립 4 산타마리아노벨라 아이리스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에디션은 산타마리아노벨라 최초의 오 드 퍼퓸 향수인 아이리스(L'IRIS EAU DE PARFUM)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16일부터 T다이렉트샵을 통해 사전 예약 형태로 1000세트 한정 판매된다.

아이리스는 그간 오 드 코롱 형태의 향수만을 선보이던 산타마리아노벨라가 올해 5월 최초로 출시한 오 드 퍼퓸 제품이다.

에디션의 구성품이 담겨 있는 보관함은 산타마리아노벨라 로고 음각 장식과 브랜드를 상징하는 아이보리 색상의 나무 소재로 제작됐다. 3단으로 여닫을 수 있는 서랍에는 향수 용기 뚜껑에서 영감을 받은 골드 손잡이가 달려 있으며 거울이 내장됐다.


가장 윗 단에는 브랜드의 대표 인기 향수들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향수 바이알(트래블 용량) 5종의 디스커버리 키트가 들어 있다. 아이리스 오 드 퍼퓸을 비롯해 로사 가데니아, 프리지아, 엔젤 디 피렌체, 멜라그라노 향수와 함께 각 제품의 향기 노트와 이미지를 담은 카드가 내장돼 있다.

두 번째 서랍은 갤럭시 Z 플립 4 본체와 스마트폰 관련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골드 로고 장식의 폰케이스,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병과 포푸리 향낭, 메달코인 등이 달린 키링이 내장되어 있어 폰케이스를 꾸밀 수 있다. 갤럭시 Z 플립4 본체는 아이리스 꽃을 상징하는 '보라 퍼플' 또는 '핑크 골드' 색상의 제품으로 제공된다.

정품 페이퍼 인센스인 '카르타 다르메니아'도 구성품으로 포함된다. 골드 색상의 인센스 홀더 케이스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마지막 서랍에서는 화장품이나 휴대폰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고급 소재의 뷰티 파우치와 산타마리아노벨라 브랜드 히스토리 북, 스티커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산타마리아노벨라는 21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에디션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중 산타마리아노벨라 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2명을 구매왕으로 선정해 이번 에디션의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산타마리아노벨라 10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산타마리아노벨라 관계자는 "산타마리아노벨라가 지닌 고유의 헤리티지를 그대로 담은 한정판 에디션인 만큼 브랜드에 열광하는 20~30대 여성들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