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크라는 웹3 생태계에 맞는 게임 플랫폼이 되고자 한다. 특히 각각의 이용자 가진 디지털 에셋(자산)을 활용할 수 있도록 멀티체인(서로 다른 체인 간에도 토큰을 교환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토콜) 방식을 도입하는 등 플랫
[파이낸셜뉴스] "이스크라는 웹3 생태계에 맞는 게임 플랫폼이 되고자 한다. 특히 각각의 이용자 가진 디지털 에셋(자산)을 활용할 수 있도록 멀티체인(서로 다른 체인 간에도 토큰을 교환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토콜) 방식을
【부산=임수빈 김준혁 기자】 리얼리티매직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디스테라'가 기존 생존 게임의 문법에서 벗어난 시도에 나선다. 생존 서바이벌 장르 게임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다가가겠다는
카카오게임즈가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우마무스메)' 악재속에 '오딘: 발할라 라이징(오딘)'의 대만 출시효과가 사라지며 3·4분기 부진한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우마무스메는 서비스 운영 문제가 있었던 만큼 향후 서비스
#OBJECT0#[파이낸셜뉴스] 카카오게임즈가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우마무스메)' 악재속에 '오딘: 발할라 라이징(오딘)'의 대만 출시효과가 사라지며 3·4분기 부진한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우마무
[파이낸셜뉴스] 카카오게임즈가 올3·4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올 3·4분기 매출 3069억원, 영업이익 437억원을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각각 전년 동기 대비 34% 감소, 2
[파이낸셜뉴스] 한화투자증권은 카카오게임즈에 대해 단기 부진이 불가피하다면서 목표가를 7만원에서 6만4000원으로 낮췄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전날 기준 종가는 4만4000원이다. 한화투자증권에 따르면 카카오게
[파이낸셜뉴스] 한솔제지는 글로벌 조사기관 에코바디스의 ‘2022 지속가능성 평가’에서 골드 등급을 획득했다고 8월31일 밝혔다. 에코바디스는 전세계 160여개국, 9만개 이상의 기업을 대상으
카카오게임즈가 지난해 연간 매출 1조원을 달성한 데 이어 올해 2·4분기 창립 이래 분기 최대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지난해 출시된 '오딘:발할라 라이징(오딘)'이 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6월 출시된
[파이낸셜뉴스] 카카오게임즈는 올 2·4분기 매출 3388억원, 영업이익 810억원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각각 전년동기대비 약 162%, 900% 가량 급증한 수치다. 카카오게임즈는 대작 다중접속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