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가 니치향수 엑스니힐로 '스파이키 뮤즈' 신상 국내 첫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5.01.23 08:51
수정 : 2025.01.23 08:51기사원문
23일 엑스니힐로를 전개하는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엑스니힐로는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이 신장하며 메모파리, 디에스앤더가 등과 함께 2세대 니치 향수 브랜드의 대표주자로 빠르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5.8% 증가하며 폭발적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엑스니힐로 본사는 신제품을 국내에 최초 공개하는 등 한국 시장 공들이기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스파이키 뮤즈' 오 드 퍼퓸은 매력적이고 도전적인 여성을 표현한 향수다. 꽃의 여왕으로 불리는 장미에 신선한 딸기, 맛있는 피스타치오가 어우러져 중독적인 달콤함으로 재탄생했다. 잘 익은 딸기의 과즙 가득한 향을 가장 자연스럽고 진하게 담아냈다는 평가다.
엑스니힐로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롯데호텔 서울의 딸기 뷔페가 운영되는 라운지 내 제품 디스플레이존을 설치하고 딸기 가득한 공간에서 고객들이 신제품을 시향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엑스니힐로 로고가 새겨진 다양한 딸기 디저트도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에서 구매하면 대용량 샘플과 한정판 핑크 레더 파우치 등을 제공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샘플과 핸드크림 등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엑스니힐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달달하고 로맨틱한 계절인 봄에 잘 어울리는 역대급 신작"이라면서 "호불호 없는 세련된 프루티 향으로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등의 기념일 선물로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