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MDS테크, 13년째 가족초청 추석 장보기 행사

최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09.26 10:44

수정 2012.09.26 10:44

MDS테크놀로지는 26일 추석 명절을 맞이해 임직원과 가족 300여명이 홈플러스 야탑점에서 단체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MDS테크놀로지는 26일 추석 명절을 맞이해 임직원과 가족 300여명이 홈플러스 야탑점에서 단체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임베디드 솔루션 전문기업인 MDS테크놀로지 (대표 이상헌, www.mdstec.com) 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전임직원 및 가족 300여명이 회사 부근 할인마트에서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판교로 사옥을 이전한 후 처음 실시한 명절맞이 장보기 행사는 2000년부터 한번도 빠짐없이 매 명절 때마다 이어 온 MDS테크놀로지만의 독특한 기업문화로 올해가 13년째다. 회사에서는 1인당 25만원의 쇼핑 금액을 지원해주기 때문에 직원들은 가족들과 함께 쇼핑을 하며 본인이나 가족이 원하는 선물이나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는 장보기 행사와 별도로 임직원들이 업무에 충실할 수 있도록 뒤에서 응원해 준 가족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하고자 회사에서 특별 선물과 함께 영화 관람 이벤트도 준비해 좋은 호응을 받았다.


이번 장보기 행사를 위해 홈플러스 야탑점에는 MDS테크놀로지 임직원을 위한 전용 계산대가 마련되었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약 3시간동안 진행됐다.


MDS테크놀로지 이상헌 대표는 "회사의 사업환경이 어려운 상황이긴 하나 지금까지 회사의 발전을 위해 헌신한 직원들을 위해 묵묵히 응원해 준 가족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경기도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직원 가족들간에 친목을 나눌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기자

fnSurvey